Q 카드취소 요청했는데, 취소처리가 잘 됐나요?
A 카드취소처리는 접수 후 약 7~10일 후에 카드사에서 취소확인이 가능하십니다.
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유출피해를 방지하기 위하여 부득이 최종승인취소를 확인할 수 없답니다.
번거롭더라도 카드사로부터 확인 부탁드립니다.
Q 카드결제를 했는데 현금으로 환불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??
A 카드결제를 한경우에는 무조건 카드취소만 가능하며 현금으로 환불은 불가능합니다.
Q 무통장결제 후 주문취소 했는데, 환불처리는 언제 입금되나요?
A 환불처리는 접수 후 바로 확인이 어렵습니다.
환불 처리는 접수된 날짜로 부터 2~3일의 처리기간을 거쳐 환불처리 되십니다.
Q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A 취소 또는 변경을 원하실 경우 편리한 쇼핑을 위해 하단을 참고해 주세요.
① 요청은 꼭 '오전 12시 이전' 마이페이지&취소 게시판으로 남겨주세요.
▶ 평일 오전 10시부터 11시까지는 고객 문의량이 많아 고객 센터 연결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② 타 게시판으로 요청하실 경우 담당자가 달라 처리가 지연될 수 있으며,
그 과정 중 상품이 출고될 수 있어 교환/반품 처리만 가능합니다.
③ 상품이 출고되면 알림톡 또는 문자 메세지로 출고 안내를 드리고 있으며,
출고 확인 후 오전 12시 이전 변경&취소 게시판에 요청하시더라도 처리가 불가합니다.
④ 고객님께서 확인되는 배송중 처리 시간과 발송 처리되는 시간 등 전산으로 반영되는 소요 시간이 있어
마이 페이지상 배송 준비중으로 확인되어도 상품은 출고가 될 수 있으며, 이 경우 취소가 어렵습니다.
⑤ 취소 요청은 주문 정보를 반드시 기재해 주셔야 빠르게 처리 가능합니다.
▶ 예시 : 20180101-00000000 / 취소/변경 해주세요 / 20180101-00000000 주문건 ○○○○ 상품 취소해주세요.
⑥ 환불은 결제하신 수단으로만 가능합니다.
▶ 예 : 카드 결제 >> 카드 취소 / 휴대폰 결제 >> 휴대폰 전체 취소(당월 결제건 기준)
▶ 휴대폰 결제의 경우 결제대행사의 정책에 따라 부분 취소 및 결제 취소 등에 제한이 있으니,
내용을 충분히 숙지하신 이후에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⑦ 무통장 입금 취소시에는 환불 계좌 정보를 꼭 기입해 주세요.
▶ 예 : 환불 은행 / 계좌 / 입금자명 필히 기재